![]() |
↑ [사진제공 = 한섬] |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인 적은 있지만, 7개 브랜드가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윈터 기프트 패키지'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총 7개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장갑·머플러·모자 등을 비롯해, 커틀러리 세트 (식사용 나이프, 포크, 스푼 등의 총칭)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동일한 가격 정책을 시행함에도 불구하고, 지난 8월까지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정도로 온라인(모바일) 구매 고객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객에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고, '프리미엄 패션몰'로 차별화하기 위해 브랜드별로 온라인 상품 기획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섬은 '윈터 기프트 패키지' 구매 고객들을 위해 선물 박스, 대형 리본 및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된 전용 패키지를 개발했다. 기존 더한섬닷컴 구매 고객들이
한섬은 향후 시즌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별 단독 아이템 개발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