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LG전자] |
20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달 말 공개한 '코드제로 A9' 광고 동영상은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된 지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앞서 지난 6월 말 방송인 서장훈씨가 등장하는 동영상이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한 데 이어, 최근 선보인 동영상도 연타석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동영상은 영화 못지 않은 스토리 구성 및 영상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약 2분 40초 길이의 동영상에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클리닝 마스터를 찾은 비밀요원 Mr. A(미스터 에이)가 등장한다. 클리닝 마스터는 Mr. A가 검(劍)이 숨겨진 우산, 시계 폭탄 등 최첨단 무기들에 만족하지 못하자 비밀병기인 '코드제로 A9'을 전격 공개한다. Mr. A는 강력한 흡입력, 최대 80분 사용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2개), 4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연장관 등 '코드제로 A9'의 탁월한 성능 및 사용편의성에 반해, 이 제품을 미션 달성을 위한 최종 무기로 선택한다.
또 마지막 부분엔 실제 영화처럼 동영상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이 담긴 엔딩 크레딧도 나온다.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담은 짤막한 영상들은 시청자의 웃음을 배가시킨다.
네티즌들은 이 동영상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짜임새 있는 구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코드제로 A9'에 대한
LG전자는 오는 26일까지 이번 동영상과 감상평을 SNS에 공유하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A9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터류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