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와 여론조사기관인 리얼미터가 빅데이터 스타트업인 '빅디퍼'에 대한 공동 투자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식별화 되지 않은 빅데이터 융합과 신기술 접목 빅데이터 사업 발굴, 빅데이터 비즈
스타트업인 빅디퍼는 조만간 소비지출액지수 등 '소비자 지수'와 정책 홍보 평가를 위한 '공공 마케팅', 소상공인 맞춤형 분석 마케팅 지원 목적의 '소호(SOHO) 지원', '빅데이터 컨설팅 ' 등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번 투자에는 넷마블게임즈와 아이엠그루도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