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코웨이] |
코웨이는 'i-wave 시스템'을 탑재한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인텔리케어란 제품의 주요특징인 '똑똑한 맞춤(Intelligence)'과 '케어(Care)'를 조합한 단어다.
i-wave 시스템은 세정과정을 4단계로 설계한 코웨이의 새로운 수류 기술이다. 4단계 수류 코스는 소프트 스타트(긴장 완화), 프리 워시(예비세정), 메인 워시(집중 세정), 린스 워시(헹굼)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4단계 수류 코스를 사용자에 맞게 단계별 수압, 세정범위, 수류 변화 등을 다르게 설계해 세정모드도 다양화했다. 저자극 세정을 제공하는 케어세정, 여성들이 민감한 날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는 여성케어 등이 그것이다
인텔리케어 비데는 버블회오리 살균기능을 적용해 버블세정제와 전기분해살균수를 차례로 회오리 분사한다. 도기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 살균해 도기 위생성을 높였다. 하루에 한번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3단계 스스로 살균하며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또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능을 갖췄다. 좌욕을 즐기며, 혈액순환과 항문질환 예방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세정과 위생, 건강 관리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케어한다"며 "비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