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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클래식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바꾸고 보다 젊은 감성으로 원조의 정통성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저도주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소주 고유의 맛과 원조의 가치를 즐기려는 '오리지널리티' 선호도도 꾸준한 점을 감안, 이같은 마케팅 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참이슬은 20.1도, 17.8도, 16.9도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중 20.1도 참이슬 오리지널은 비교적 고도주에 속하는데 소주 본연의 진한 맛과 가치를 지녀 다양한 연령대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리지널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원조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지닌 패키지를 선보였다. 브랜드 상징 컬러인 레드를 바탕으로 'since 1924'와 '오리지널'을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또 '진짜 소주, 진짜 사람' 콘셉트의 신규 포스터 공개하고 사내 직원을 모델로 선발해 사실감을 높였다. 퇴근 뒤 동료들과 소주잔을 기울이는 모습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참이슬 오리지널은 9월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참이슬 오리지널은 진짜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찾는 진짜 소주"라며 "소주 본연의 맛을 사랑하는 진짜 사람의 진짜 소주, 참이슬 오리지널의 진정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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