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마케팅 실전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 코칭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에 참가할 대학생 참가자를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KT&G는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KT&G가 지난 2010년부터 상상마케팅스쿨을 운영중이다. 지금까지 10회에 걸쳐 1만2000명이 넘는 참가자를 배출했다.
올해 는 기존의 마케팅 기본 이론과 실전 브랜드 론칭 과정을 교육하는 사례 강의, 시장 이슈에 대해 스터디하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토론 강의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지역사회의 현안을 선정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실전형 마케팅 커리큘럼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전국 12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한
참가 희망자는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강생 1200여명은 오는 10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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