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앤드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샤이니 민호 |
앤드라인은 앤듀가 기존 모던 시크 캐주얼 콘셉트에서 도시적인 패션 감각을 강조한 '미니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로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첫 선을 보였다. 캐주얼 감각이 깃든 어반 캐주얼 룩이 특징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전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앤드라인 출시 제품은 세미오버핏, 절개 디테일 등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티셔츠 13종과 높은 신축성 및 앤듀만의 워싱 기법이 돋보이는 데님 11종 등이다.
앤드라인 제품은 3
앤듀 관계자는 "최근 패션 트렌드는 절제된 듯 세련미를 강조하는 미니멀 콘셉트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며, "앤듀의 이번 리뉴얼 된 제품 라인을 통해 올 가을 차별화 된 멋과 감성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