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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LG전자] |
예약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예약 구매자는 최신 구글 VR 헤드셋을 1000원에 살 수 있다. 또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LG렌탈 제품 할인, 10만 원 상당의 비트 피버(Beat Feaver) 게임 쿠폰 등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V30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에 13개 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은 ▲릴레이 기능 체험 ▲무게 맞추기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로 동영상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이동통신 3사 대리점, 가전 제품 판매점 등 전국 3000여개 매장에도 V30이 전시된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최대한 늘려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전무는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LG V30의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또 V30의 새로운 TV 광고 2편을 오는 7일 공개할 예정이다. 1편에서는 어둠속에 감춰진
LG V30는 크리스털 클리어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상황이나 역광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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