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아우디] |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를 창작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이다. 뮤직, 모션 그래픽, 제품, 가구 총 4개 부분으로 진행된다.
2013년 제 1회 공모전을 시작으로 4년 동안 아우디가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디자인을 매개로 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아우디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드라이빙 경험을 위한 디자인'을 주제로 개최됐다.
지난해 11월18~19일 이틀 동안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어둠에서 불을 밝혀 앞으로 나아가는 아우디의 도전정신을 표현한 '아우디의 빛(Light of Audi)'을 모티브로 삼았다.
세드릭 주흐넬 대표는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4년 연속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하며 한국의 젊은 디자인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