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빨대 3종[사진 제공 : 빙그레] |
11일 빙그레에 따르면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를 마시는 이색 빨대 5종에 대한 온라인 영상 광고로,이 중 3종의 빨대를 실제로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 영상 광고는 게시 1달 만에 2000만건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한 빨대 3종(링거 스트로우,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은 판매 1주일 만에 3만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링거 스트로우는 이틀 만에 모두 팔렸다.
이에 따라 빙그레는 옐로우카페에서 마이스트로우 3종을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동대문점은 오는 12일부터,
빙그레 관계자는 "다음달 중순에는 분무기 형태의 SOS 스트로우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