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닥터스칼프(대표 정훈)가 세컨 브랜드로 염색과 헤드스파가 콜라보레이션 된 '칼라스파(Callaspa)' 1호점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칼라스파'는 염색과 모발헤드스파, 두피헤드스파 복합공간으로 염색과 모발 및 두피케어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전문샵입니다.
칼라스파는 기존 헤어샵과 달리 개개인에게 맞는 이미지를 파악해 그에 맞는 헤어 컬러를 컨설팅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를 찾아 줍니다.
또한 고객이 쉽게 선택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기다림이 필요 없는 고객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정훈 닥터스칼프 대표는 "염색을 하게 되면 모발이나 두피손상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칼라스파의 경우 '건강한 염색'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탈리아 천연염색제인 'nabe(Nature & Beauty)' 염색제를 사용해 두피나 모발손상을 최소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메뉴는 뿌리염색, 새치염색, 멋내기 염색, 모발 케어, 두피 탈모 케어 등이며 금액은 3만원, 4만원, 6만원으로 구성됐습니다.
칼라스파는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도 진행중에 있는데
닥터스칼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국 지점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1:1 무료 정밀검사와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칼라스파 오픈 기념으로 큰 폭의 할인 서비스도 진행중입니다.
닥터스칼프의 공식쇼핑몰 닥터스토어에서는 신규가입 시 5종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