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 네일 리무버 로즈 ▲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품목 등 총 5가지이다. 용량 대비 가격은 최고 30%까지 저렴해졌다.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네일 리무버 로즈 등 3품목은 용량 대비 30%,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품목도 20% 각각 인하됐다.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은 브랜드 내에서 매달 판매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리고 백탁 현상이 없는 점이 장점이다. 대용량 제품의 용량은 100ml로 기존 50ml 대비 두 배 커졌다. 가격은 1만1000원이다.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은 유해 물질이나 건조한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부 진정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것으로 널리 알려진 병풀 추출물이 들어있다. 대용량 제품은 용량 120ml, 가격 1만5000원이다.
손톱 보호 성분을 함유한 '어퓨 네일 리무버 로즈' 대용량 제품은 5배 더 커진 500ml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3500원, '미네랄 립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이번 대용량 제품 출시는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 요청으로 이뤄졌다"며 "용량 대비 최고 30%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