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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오리온] |
오리온은 그룹 자회사인 쇼박스의 신작 영화 '택시운전사' 개봉에 맞춰 특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한달 간 18개입 또는 30개입 초코파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초코파이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를 제공한다.
영화 예매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증정 패키지에 삽입된 응모권을 뜯어내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500명에게는 '택시운전사' 무료 관람권을 2장씩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속에서 택시가 운전사, 외국 기자, 광주 학생들을 연결해주는 정(情)의 매개체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정의 상징인 초코파이를 통해 영화 개봉을 알리고 역사 속 시민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취지다.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 광주로 취재를 떠나는 독일 기자와 그를 태우고 가는 택시 운전사의 이야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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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관계자는 "영화 속 등장 인물들의 따뜻한 마음과 초코파이에 담긴 정서가 잘 어울린다"며 "이후에도 문화 콘텐츠를 연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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