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피츠커피는 블랙 콜드브루, 피츠 다크초콜렛 콜드브루, 피츠 커피 아우 라이트(카페라떼) 총 3종이며 각각 8500원이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미국에서 첫 시판 이후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켓컬리는 입고부터 배송까지 풀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본토의 커피 맛을 가장 신선하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피츠커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해 미 서부 전역에서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받고 있다. 스타벅스에 영향을 줬다고 평가받을 만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커피브랜드다. 피츠커피를 독점 유통하게 된 마켓컬리는 푸드 큐레이션 철학을 담은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으로 한국 시장에 피츠커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로써 마켓컬리는 미국 3대 커피라 불리는 스텀프타운 커피 원두에 이어, 서부 지역 내 가장 유명한 커피 체인 중 하나힌 피츠커피까지 독점 입점시킴으로써 특별한 커피를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미국 내 가장 유명한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피츠커피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한 커피 한잔이 아닌,커피 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을 엄선해 선보일
마켓컬리는 70여가지의 꼼꼼한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식품몰이다.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아침 7시 이전에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