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니노어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로 까다로운 유럽 안전성 평가까지 통과해 이미 육아맘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론칭을 통해 대표 제품인 유리 젖병, 스마트 젖꼭지 등을 중심으로 국내에 판매 중이다. 먼저 유리 젖병은 북유럽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한 기능들이 더해져 실용성이 뛰어나다. 제품 바디에는 온도 감지 기능이 있어 40℃ 이상이 되면 젖병이 투명하게 변해 가장 적절한 분유 온도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엄마와 아이 모두 잡기 편한 탁월한 그립감의 유선형 디자인이 장점이며, 강화유리로 제작돼 1.5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아 안정성도 갖췄다.
미니노어 젖병 제품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젖꼭지'는 수유 단계에 따른 5단계 젖꼭지 사이즈로 제작돼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수유할 수 있다. 엄마의 유두와 흡사한 형태와 감촉은 아이의 수유 거부 반응을 줄여준다. 또한 젖꼭지 안쪽 스크루 형태의 돌기가 분유량을 일정하게 조정하고 미니노어만의 특별한 기술인 공기 밸브가 공기 유입을 최소화해 아기의 배앓이를 방지해준다.
이 외
미니노어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원스톱 편집숍 넥스트맘 및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의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