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CJ헬로비전] |
이번 공모전은 헬로모바일 가입자 중 60% 이상을 차지하는 20~30대의 의견을 토대로 실효성 있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학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대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팀 단위 구성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개인 응모도 할 수 있다. 별도의 양식이나 분량제한은 없으며 파워포인트나 PDF 파일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주제는 ▲20~30대 대상 마케팅 아이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방안 ▲유심(USIM) 인지·활성화 마케팅 아이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방안이다.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 시에는 최초에 제출한 내용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최종 결과는 8월 말 개별 안내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취업특전 등이 제공된다. 대상을 수상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CJ헬로비전 공채 신입 또는 인턴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권이 부여된다. 최우
손기영 CJ헬로비전 모바일전략채널팀장은 "이번 공모전이 헬로모바일과 유심요금제를 알지 못했던 20~30대들에게 더욱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