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지창 홈앤서비스 대표 [사진 제공 = SK브로드밴드] |
홈앤서비스는 ▲7개 실·본부 ▲9개 담당 ▲82개 팀·센터 조직으로 구성된다. 출범식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본사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유지창 홈앤서비스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가졌다.
홈앤서비스는 전체 103개 홈 센터 중 위탁계약 종료에 합의한 98개 센터의 직원을 대상으로 정규직 채용절차를 거쳐 약 4600명의 구성원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회사는 구성원들의 처우개선은 물론,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더 높일 계획이다.
특히 IPTV, 인터넷, 전화 등 기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홈 IoT(사물인터넷), 홈 시큐리티 등 홈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역량을 갖출 계획이다.
유지창 홈앤서비스 대표는 "고객 접점 구성원의 역량 향상과 자긍심 고취를 통해 서비스의 질적 개선을 이루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홈 서비스의 본원적
SK브로드밴드는 지난 6월5일 자본금 460억 원 규모의 100% 지분 투자를 통해 자회사인 홈앤서비스를 설립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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