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가격이 같은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색조 제품은 다른 색상을 변경하면 된다.
'립펜슬·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과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텐션팩트' 등 인기 품목이 대거 포함됐다.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기초 라인과 '초공진', '금설', '예현' 등 한방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썸머페스티벌은 여름에 처음 진행되는 '1+1행사'로 여름철을 나기 위한 화장품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