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료 제공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은 14일부터 71세 뷰티 유튜브 스타로 유명한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출연하는 '막례쑈'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박막례 할머니는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15만명을 넘어선 유튜브 스타다. 영상마다 조회수가 100만건을 넘는다.
롯데홈쇼핑은 2030세대 소비자 확보를 위해 지난달부터 박막례 할머니와 연계한 이색적인 상품 시연 영상을 기획해왔다. 이데베논 앰플,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 같은 롯데홈쇼핑 단독 뷰티 상품을 직접 사용한 뒤 직설적이고 거침없는 화법으로 솔직한 평가와 사용법을 소개한다. 독특한 화장법은 물론 방송 스탭들과 옥신각신하는 모습 등을 여과없이 전한다.
막례쑈는 롯데홈쇼핑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데베논 앰플(14일 오후 10시 45분)과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오는 15일 오전 8시 15분) 등 해당 상품의 판매 방송 중에도 영상이 노출된다. '신일 서큘레이터'와 론칭을 앞둔 '박수홍의 대새롤' 같은 식품·리빙상품도 이달 22일부터 막례쑈 시연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아이몰에서도 '박막례 할머니의 쇼호스트 변신' 기획전을 통해 상품 시연 영상을 확인하고 바로 구입할 수 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1인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