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빅토리아 콜라향 [사진 제공 = 웅진식품] |
빅토리아 콜라향은 톡 쏘는 탄산에, 설탕과 색소 없이 콜라향 만을 더했다. '0 칼로리'를 내세워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기존의 빅토리아 제품들과 동일하게 단일 용량의 500mL 페트병으로 출시했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콜라향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10명은 빅토리아 콜라향 20병을 증정한다. 참여 기한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이달 21일에 발표한다.
박무룡 웅진식품 마케팅팀 브랜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