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눈 건강과 안경렌즈에 대한 정보가 더욱 풍성하게 보강되었으며 소비자 이벤트, 안경원 위치 등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페이지가 재구성되었다고 설명한다.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해온 바리락스, 마이오피락스, 에실로의 3개 사이트를 하나의 홈페이지로 통합하였다. 이번 사이트 통합을 계기로 에실로 안경렌즈 제품 정보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편된 에실로코리아 홈페이지에는 눈 건강과 안경렌즈에 대한 관련 정보가 종전보다 한층 풍부하고 알차게 제공되고 있다. 눈 건강 관리 요령을 비롯해 나이와 시력의 상관관계, 용도에 맞는 렌즈와 안경테의 선택 요령, 시력검사 이해하기 등 눈과 안경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안경 착용자들의 38%는 안경을 구매하기 전에 안경렌즈 정보 사이트를 방문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고객들이 에실로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필요에 따른 적합한 안경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