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한우물] |
새롭게 개편된 한우물정수기 홈페이지는 블루톤의 와이드형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물'을 컨셉트로 32년간 좋은 물에 대해 연구해 온 한우물의 브랜드 철학이 녹아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기 쉽게 담아냈다.
또한 '전기분해' 정수 과정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하는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의 특장점 등 물에 대한 건강 정보는 물론 물 전문 기업 한우물이 전하는 좋은 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PC는 물론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만나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 기술을 도입해 어디서든 편안하게 한우물 홈페이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우물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를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물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무료 시음 신청'은 한우물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무료 시음 신청 버튼을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한우믈은 '32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물정수기를 10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형 직수정수기 EP-5000과 5100 모델로 교체하는 고객에 한해 월 렌탈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각각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