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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셉 립스틱X [사진 제공 = CJ오쇼핑] |
셉은 지난 2008년 선보인 이후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화장품 브랜드로, CJ오쇼핑은 지난해 9월 미래성장본부를 신설하고 독립 브랜드 운영을 위한 BM(브랜드매니저) 조직을 마련해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셉은 현재 자체 브랜드 홈페이지 외 CJ몰, 11번가, H몰, 미미박스,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하며 앞으로 면세점 등 오프라인 판매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셉 립스틱과 립틴트 제품 30여종은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 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셉은 앞으로 차별화된 성분을 내세워 공격적인 캠페인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 개성 있고 당당한 성향의 25~34세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강렬한 발색력과 피부 건강을 생각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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