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제로투세븐] |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즈'는 좌우가 다른 독특한 언밸런스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로 유명하다. 특히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리하게 제작돼 인기를 끌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앞서 3월 화이트 데이와 연계해 '핑크'를 메인 콘셉트로 정해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1탄·핑크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전월(2월)대비 약 2배 이상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일부 스타일과 사이즈는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4월에는 봄소풍 시즌을 맞아 봄 하늘의 파란색을 닮은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2탄·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0일부터 16일까지.
'스카이데이'에는 봄 소풍 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블루컬러의 신발과 가방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봄 패션의 완성이 될 스니커즈 제품 '무브'와 슬립온(끈 없는 신발) 제품인 '스카우트'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발등부분에 신축성 좋은 고무 밴드를 사용해 아이가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게 제작됐다. 또 탈부착이 가능한 깔창(인솔)으로 제작, 편리하게 분리세탁이 가능하여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메리제인 슈즈, 플랫슈즈, 하이탑, 백팩은 50%, 샌들과 플립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봄 나들이 패션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엄마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