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호바오 빠오즈 3종[사진 제공 = SPC삼립] |
호호바오는 사계절 즐기는 정통 중국식 빠오즈(정통 중국식 찐빵) 브랜드로 지난달 출시 이후 전국 편의점에서 하루 평균 약 2만3000개 넘게 팔리고 있다. SPC그룹이 11년 동안의 연구로 개발한 토종 천연효모와 우리쌀로 반죽해 얇고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소는 큼직하게 썰어낸 돼지고기와 생 양파, 양배추를 사용했으며 양이 푸짐해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찾는다.
종류는 ▲부추와 돼지고기를 넣은 부추왕빠오즈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간 고기왕빠오즈 ▲새우와 야채를 넣은 새우왕빠오즈 3가지다.
SPC삼립은 전자레인지 전용 호호바오(1입, 1600원)도 선보인다. 전자레인지 조리에 맞게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교자만두 열풍에 이어 최근 빠오즈가 주목받는 만큼 SPC삼립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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