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에는 20대 초반의 아이돌 가수 겸 배우 설현과 차은우의 자연스럽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았다. 라푸마는 젊은 소비자층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영역 확대를 위해 이례적으로 20대 초반 모델을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도심 속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해 일상과 여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일상에서의 에피소드를 반복적으로 노출해 '라푸마와 함께라면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리프레쉬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 전
이태학 LF 아웃도어부문장 전무는 "이번 시즌 라푸마가 젊은층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두 차세대 스타들이 선보이는 밝고 스타일리쉬한 착장을 통해 어반 아웃도어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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