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로운 궁중비책의 브랜드 사이트는 고객의 브랜드 체험형 기능을 강화했다. 아기피부를 이해하고 균형있는 성장을 돕는 '예비맘 베이비 스킨 클래스', 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체험', 아이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셀프 피부진단 가이드'가 제공된다.
또 궁중비책 브랜드는 유아동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제로투세븐의 O2O 쇼핑 플랫폼과 연계돼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검색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모회사인 매일유업의 'Maeil Do 멤버십'과 제로투세븐 540여개 매장의 서비스,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