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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는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재킷 '드리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드리시티 재킷은 애슬레저 트렌드에 특화한 시티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RSC 어번 라인(RSC·Relaxed Spirit of Chamonix)'의 신상품이다.
스트링으로 허릿단의 조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라 몸매의 단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은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빠르게 배출해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블루, 크림,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소비자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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