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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관련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헬스와 자세 교정 용품 등의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5%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봄과 여름이 헬스용품 시장의 성수기로 분류되지만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강을 챙기려는 이른바 '홈트족(홈트레이닝족)'과 '오트족(오피스트레이닝족)'이 등장하면서 성수기인 헬스용품의 겨울 판매가 증가했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품목별로는 요가매트와 스트레칭 밴드, 짐볼, 덤벨 등의 운동용품의 매출은 31% 상승했다. 운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 속옷 브랜드 '세컨스킨'은 같은 기간 50%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최근에는 사무실에서 착용 만으로 자세 교정뿐 아니라 몸에 긴장감을 더해 운동 효과를 거두는 편리한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착용만으로도 자세를 바로 잡아주어 일명 '어깨벨트'라 불리는 '바른자세벨트'는 매출이 5배 이상 올라 인기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건강미에 대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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