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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클이 이번에 새로 선보인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찔러보기'와 '레알체크' 두 가지다. 이벤트를 통해 총 140명에게 커피,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자들은 퀴즈, 체험후기 작성, 4행시 짓기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신규 서비스 '찔러보기'는 중고차 딜러에게 처음 연락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밝히지 않아도 구매를 원하는 차량에 대한 가격할인을 판매자에게 요청할 수 있다. 판매자가 요청을 받아들이고 할인가를 구매고객에게 회신하면 이를 고객이 수락한 뒤에야 연락처가 전달되는 구매 안전 서비스다.
'레알체크'는 관심있는 차량에 대한 사전 확인 및 상태를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촬영한 차량 영상을 방문 전에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관심차량에 대해 레알체크가 요청되면 '모클맨'이 직접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을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노주영 동화그룹 미래사업부문 부장은 "모클이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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