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더해 페어 기간 중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데스크톱 오디오 ISX-803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랜드피아노 중 합리적 가격대 모델인 GB1K을 구매하면 가죽으로 마감된 원통형 데스크탑 오디오 LSX-70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에 더해,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피아니스트 12인의 특별 연주회도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연주회는 2월 18일과 25일, 3월 11일과 18일에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맞은편에 있는 악기 전시 및 공연 공간 '야마하 아티스트서비스 서울'에서 열린다.
2월 18일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에서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서울음대 교수로 재직 중인 아비람 라이케르트 (Aviram Reichert)가 참가하는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스터 클래스가 포함된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에서의 페어 행사는 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카네다 히데오 대표는, "그랜드피아노의 보급 확대는 많은 사람이 더욱 아름다운 예술을 접할 기회의 확대와 같다"며, "다양한 전시와 프로모션, 연주회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그랜드피아노와 더욱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7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는 특별 연주회가 열리는 야마하 아티스트서비스 서울과 전국 12개 그랜드피아노 전문점에서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의 전시와 함께 진행된다.
* 2017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 참가 그랜드피아노 전문
서울 - 그랜드일번지(서초), 스마일뮤직(강남), 제이뮤직(송파), 낙원피아노(낙원상가)
경기 - 네오뮤직(일산), 이레악기(분당/용인) / 대전 - 대전하모니악기 / 대구 - 고려피아노악기 / 부산 - 부산뮤직 / 전북 - 군산악기 / 전남 - 가나악기 / 제주- 제주뮤직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