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스메카코리아가 8일 소비자 마케터 '메카프렌즈'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코스메카코리아> |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가 히트 상품 발굴을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의 일환이다.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애 대학생 및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다.
이번에 선발된 4기는 앞으로 5개월 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제품 품평, 소규모 FGI 조사, 제품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 미션을 병행하게 된다.
최유정 코스마케코리아 마케팅본부 이사는 "소비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