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생활건강의 튠에이지 ' 프로 두들러(Pro Doodler)' 영상 중 한 장면 |
3일 LG생건에 따르면 바이럴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 55만뷰, 페이스북 조회수 85만뷰를 돌파했다.
'프로 두들러'라는 제목의 영상은 이 영상은 주인공이 집 앞에 놓인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를 발견한 어느 날부터 나타난 세라믹 리프터를 꼭 닮은 하얀 얼굴의 여인이, 주인공 곁을 맴돌며 제품으로 얼굴을 두드리고 또 두드리면서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된다는 얘기를 담고 있다.
미국의 단편 영화인 '숟가락 살인마'를 패러디해 즐거움을 선사하면서도 기초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제품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는 평이다.
동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제품에 대
튠에이지 담당자는 "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아직 낯설거나 어렵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아 영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자 했다"면서 "이번 영상은 제품의 '두드림'의 속성을 부각해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