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선 색다른 시도를 한 기획 상품이 눈길을 끈다. 먼저 국내 유명 플라워 브랜드 '모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부케 청첩장'을 선보였다. 부케에 애용되는 꽃들을 청첩장에 실사 이미지나 일러스트로 넣어 화사한 봄 웨딩의 느낌을 살렸다. 두 번째 눈에 띄는 기획 상품은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점자 청첩장이다. 청첩장 앞면 문구와 예식 정보를 글씨와 점자로 동시에 표현해 점자 청첩장의 기능을 충족하는 동시에 펜 일러스트로 그린 천일홍 그림으로 디자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군의 업그레이드도 주목할 만하다. 바른손카드의 강점인 정교한 레이저커팅 기법을 이용한 레이저 청첩장이 대표적이다. 또 전통혼례, 원앙 같은 전통적 모티프를 선명한 컬러와 그래픽, 레이저커팅 등으로 표현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한편 바른손카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2017 바른손카드 신제품 좋아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른손카드 사이트에서 봄 신제품 중 마음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