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2014년 5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런칭한 사이렌 오더 이용실적이 최근 1500만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사이렌오더'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 반경 2km 내에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조음료는 물론 푸드와 병음료, 원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 스루 이용 자는 메뉴 수령 방식을 매장 안과 차량으로 구분해 주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료음료 e쿠폰(톨 사이즈) 1장, 별 3개, 별 1개 중 하나가 무조건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30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제조음료를 결제·주문하면, 음료 수령시마다 디지털 럭키 드로우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타벅스 최신 애플리케이션으로 업데이트가 필수다. 이벤트 참여 기회는 부여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내 유효하며 24시간 경과 시 자동 마감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