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귀뚜라미(국내사업총괄사장 이종기)는 보일러, AS신청, 사용설명서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중심으로 홈페이지는 새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나에게 꼭 맞는 보일러를 찾아주는 ‘보일러 찾기’ ▲신속한 AS 신청 메뉴 ▲사용설명서 및 카탈로그 다운로드 메뉴 등 활용도가 많은 항목을 첫 화면에 배치해 고객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페이지를 가독성이 높은 평면 디자인으로 변경했고, 직관적인 정보 표기로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도록 했으며, ‘보일러는 역시 귀뚜라미!’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디자인을 개선했다.
특히, 기존에 사용된 플래시
귀뚜라미 관계자는 “시각장애인, 청각장애인도 귀뚜라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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