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무항생 제주돼지 100% 사용
제주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제주몬트락 한티점이 제주의 맛과 건강을 담은 다양한 메뉴로 학부모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저격하며 대치동 한티역 부근, 대치동 강남롯데백화점 뒷편에 새로이 오픈했다.
특히 지난 10월 제주도지사가 인증한 100% 제주돼지 판매 인증점으로 선정되면서,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주돼지 인증점’ 사업은 제주도청이 수입육 또는 육지에서 생산된 돼지고기가 제주산 돼지고기를 둔갑 판매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진행됐다.
인증을 위해서는 제주산 돼지고기(구이, 찌개, 햄 등)를 100% 사용해야 함은 물론, HACCP인증을 받은 공급업체, 위생관리가 철저한 음식점 대상으로 진행됐다. 심사를 통하여 11개의 점포가 선정 되었으며, 서울 강남의 ‘제주몬트락 강남본점’이 심사결과 최고 점수를 받아 제주 돼지고기 인증 1호점을 선정된 것이다.
친환경 무항생제 제주돼지로 만든 수제소세지는 숯불에 구워, 불향과 어우러진 탱글탱글한 식감이 어린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출시 한달 만에 물량이 모두 소진 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가족들 간식거리로 인기가 높은 돈육포(순한맛&칠리맛) 또한 무항생제 제주돼지로 만들어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이는 오직 제주몬트락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올곧은 재료가 요리의 전부다’라는 슬로건아래,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각종 크고 작은 모임 및 가족 모임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근 아파트 단지 내에 초등학교,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학부모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1층의 홀 이외에 2층에는 6인에서 8인 규모의 룸과 최대 36인 식사가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단체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100인까지 수
한편 ‘제주몬트락’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제주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주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서울에서는 강남본점을 포함, 강남2호점, 논현점, 수서직영점, 가락점, 개롱역점, 군자역점, 길음점에서, 그리고 지방에서는 제주본점을 포함 청주율량점, 순천조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