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층 아동 전문관 리틀 신세계에 위치한 직영점은 비수도권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스크린과 스칸디나비안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토케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디스플레이 등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그니처 인테리어를 동일하게 적용했다.
또 베스트셀러 유모차인 ‘익스플로리’를 비롯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체어 ‘트립트랩’ 등 스토케의 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다. 트립트랩 트레이 패키지와 홈 컬렉션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토케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