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오는 23일(금)부터 새롭게 취항을 시작하는 사이판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가 항공권은 7일(수)부터 28일(수)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기간은 신규 취항 당일인 23일(금)부터 내년 2월 28일(화)까지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3만 6,270원부터 제공됩니다.
티웨이항공은 사이판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티웨이항공 페이스북 사이판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 리조트'의 4박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또 아쿠아 리조트를 예약하는 티웨이항공 탑승객 모두를 대상으로 핸드폰 거치대와 유기농 코코넛 오일, 천연 노니비누와 마사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따뜻한 사이판으로 떠나는 고객분들께 외투를 맡기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티웨이항공의 코트룸 서비스를 추천한다”며 “공항철도 일반열차 탑승구 옆에 위치한 크린토피아를 방문해 탑승권이나 이티켓(e-ticket)을 제시하면, 1인당 1벌 5일 보관 기준으로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