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이달 25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창립 34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변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먼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 사이에서도 키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크래프트홀릭 ‘아소보’, ‘홀리’ 시리즈의 대형인형, 소형·대형 블랭킷을 각각 20% 할인된 3만9200원, 2만8000원, 4만7200원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도 준비됐다. 와인잔과 샴페인잔 3개 구매 시 동일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와인랙과 오프너 등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출시된 루돌프 와인랙은 50% 할인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티 음식들을 더욱 먹음직스럽게 완성시켜줄 홈파티의 필수품 케이크 스탠드, 트레이, 컬러풀한 식기류도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줄 장식 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트리, 오너먼트, 화병, 양초, 촛대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을 전품목 20% 할인 판매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이외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