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나눔’’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
올 해로 4년째를 맞는 이번 사료 기부 캠페인은 매년 기부량이 늘어나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를 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반려견, 반려묘), 알포, 프리스키(건사료) 제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유기반려동물에게 한 끼의 온정을 나눌 수 있다.
홈플러스와 네슬레 퓨리나
이창석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앞으로도 홈플러스와 협력회사, 그리고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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