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출시 행사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동서식품] |
1일 동서식품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맥심 카누 한정판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선보였다.
연말마다 선보이는 카누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특별한 향미와 풍성한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 올해는 에티오피아·케냐·과테말라 등 유명 원두 3종을 블렌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아나도록 과일·꽃향기를 강조했다.
카누는 올해 연 판매량 10억잔을 돌파하며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2011년 출시 이후 판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구매할 경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텀블러·니트커버도 증정한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부드러운 꽃향기가 매력적인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상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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