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모두투어와 함께 한국인 전용몰인 ‘K몰’에서 무료 해외 여행을 보내주는 ‘新(신)세계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여행지는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호주 케언즈로 2017년 1월 11일부터 15일까지 3박 5일의 여정으로 진행된다.
학생 및 일반인 대상으로 하며 2~4인으로 구성된 그룹의 형태만 참여 가능하다.
3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참가자들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 홈페이지에 가입해 그룹을 꾸린 뒤, 지원 동영상 및 글을 본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시하고, 공유한 URL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추후 여행이야기를 생생하게 SNS로 전달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명동점 홈페이지에 가입 후, 지원영상이나 글을 본인 SNS에 게시하고 홈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여행자 3~4팀, 콘텐츠 크리에이터 3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12월 23일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무료 해외 여행과 면세점 이용 기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