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및 한세드림 본사 후원 수량을 합해 총 5000장의 연탄이 기부됐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예년보다 참여자가 많았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의 연탄 이미지를 자신의 계정에 포스팅(Regram)하면 연탄 한 장이 자동 기부됐다. 매장별로 비치된 ‘사랑의 연탄’ 포스터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도 참여가 가능했다.
한세드림 임동환 상무는 “최근 급격하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하루라도 빨리 도움을 드리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해 예년보다 좀 더 일찍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단순한 기업의 기부 활동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온라인 기부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한편, 한세드림은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외에도 무료 축구공 증정행사,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문화 확산을 위한 ‘컬리수 축구 대잔치’, 아시아 지역 불우이웃 후원을 위한 의류 기부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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