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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티몰과 티몰 국제관에 입점한 A.H.C는 마스크팩 제품으로 총 115만 장을 판매하며 중국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A.H.C 단독 플래그 페이지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15만명 정도로 집계됐다.
중국은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 노출되는 지리적 환경으로 인해 마스크팩의 수요가 높은데다 한류 드라마, 예능 속 연예인들의 피부 비결이 마스크팩이라고 알려지면서 높은 인기를 끌
A.H.C 관계자는 “중국에서 현지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지속적인 중국 내 유통망 확대와 현지 소비자 대상으로 이벤트, 체험 행사를 활발히 해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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