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은 거위털 충전 이구스다운이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3만장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제품의 매출은 100억원으로 지난해 판매했던 일반 다운점퍼 판매와 비교했을 때 전년 동기 대비 230% 성장했다. 이 중에서도 숙녀복 라인의 성장률이 전년 대비 343%를 기록해 가장 높았다. 이랜드리테일의 숙녀복 자체 브랜드 데이텀은 이구스다운 제품으로만 매출 16억원을 달성해 이구스다운을 판매하는 21개 자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다.
기온이 급격히 하강하면 서울·경기 지역 ‘한파주의보’가 내려졌던 지난 2일에는 하루 동안 2만장 판매, 일 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동 구스 다운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며 “이번 주말 아동 구스 다운 제품 또한 매출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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