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르쉐 공식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는 지난 10월부터 CJ CGV의 프리미엄 문화공간 씨네드쉐프(CINE de CHEF)와 함께 고객케어 프로그램인 ‘Movie & Dine with SSCL’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SSCL 관계자는 “고객의 차량출고 1주년을 기념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Movie&Dine with SSCL’은 씨네드쉐프 서울압구정과 씨네드쉐프 부산센텀시티에서 영화관람 및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8월 1일부터 포르쉐센터 대치, 서초, 분당서현, 분당판교, 인천, 부산 등 전국6개 SSCL 포르쉐센터에서 신차를 공식출고한 고객을 시작으로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해당 고객들은 차량출고 1주년에 맞춰 포르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가 준비한 바우처를 제공받게 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 중 선호에 따라 선택한 프리미엄 시네마에서 영화관람과 계절에 맞게 다채롭게 준비되는 파인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다이닝을 위한 씨네드 쉐프레스토랑에는 SSCL고객만을 위한 예약석과 특별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이번‘Movie & Dine with SSCL’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SSCL에서 제공한 바우처를 이용하여 ‘Movie & Dine with SSCL’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에게 는미드엔진 스포츠카인 718 박스터(Boxster)메탈카가 증정되며, 한정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포르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그레엠헌터(Graeme Hunter) 사장은 “Movie & Dine with SSCL은 기존고객의 만족도 향상과고객서비스 강화는 물론, 포르쉐오너로서의 1주년을 SSCL이 함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SSCL은 출고고객만을 위한 드라이빙 이벤트, 유명셰프와 함께하는 파인다이닝이벤트 등 차별화된 고객케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편의향상을 위한 서비스강화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