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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라네즈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이다. 전문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소비자에게 맞춘 최적의 화장품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거쳐 11일부터 라네즈 서울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파클링 뷰티바를 방문한 소비자는 전문가의 카운셀링과 장비 분석을 통해 현재 본인의 피부 유 ·수분 상태를 진단한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필요한 성분을 선택해 맞춤형 화장품 제조를 진행한다. 수분 유지형·수분 리필형·수분 장벽 강화형 등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수분 크림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은 사용 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제품과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이다. 한 번에 최대 두 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laneige.com/kr)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의 첫 번째 맞춤형 화장품으로 선보인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맞춤형 화장품 판매 시범사업’에 참여하며 두 번째 서비스 제품을 공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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