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광군제는 지난 2009년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이 싱글족을 의미하는 11월 11일을 기념해 시작한 할인행사다. 지난해 광군제 하루 동안 티몰 매출이 912억 위안(약 15조원)에 달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이너비 광군제 특별 패키지에는 이너비 캡슐형 제품인 아쿠아뱅크 2세트와 이너비 젤리형 제품인 아쿠아스틱 2세트가 들어있다.
지난해 광군제 기간 동안 1000세트 이상 팔리며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만큼 올해도 500% 이상 신장할 것으로 CJ제일제당은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광군제 기간 동안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이너비 신제품 체험 마케팅도 실시한다. 서울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중국인 관광객에게 이너비 리커버리 래핑마스크를 증정한다.
이너비 매출은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서만 전년 대비 450% 신장했다. 이너비는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중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면서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70% 오르는 등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