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평가를 거쳐 소비자에게 양질의 감성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몬스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자스민(Jasmine)’이 제 3회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가구 대상으로 선정됐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뷰티레스트 ‘플로럴(Floral)’에 이어 2회 연속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뷰티레스트 자스민은 포켓스프링 속에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삽입된 ‘더블 포켓스프링’으로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단계적으로 반응한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전 제품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를 콘셉트로
시몬스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 12년 연속 1위, △더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9년 연속 대상 등 브랜드 가치를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